가능성을 발견하는 교육으로
기업가정신을 이끌어내는
창업캠프 입니다.
가능성을 발견하는 교육으로
기업가정신을 이끌어내는
창업캠프 입니다.
누구나 기업가가 될 수 있는 창업 교육
스프러너의 창업캠프 입니다.
누구나 기업가가 될 수 있는 창업 교육
스프러너의 창업캠프 입니다.
교육(敎育)은
바람직한 방향으로 사람을 가르친다(敎)는 의미와
사람이 내재적으로 가지고 있는 능력을 기른다(育)는
의미 두 가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창업교육은
창업에 필요한 지식 기술을 가르치는 것도 중요하지만,
'각자가 가지고 있는 창업가의 기질을 발견하고
발전시키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스프러너의 창업캠프는
각자가 가지고 있는 창의성, 도전정신, 문제해결력을
최고로 이끌어내 내재된 기업가정신을 발견하고
발전시키는 것에 초점을 맞춰 기획했습니다.
한 사람의 가능성을 이끌어내는 창업교육
스프러너의 창업캠프 시작해보세요!
교육(敎育)은
바람직한 방향으로 사람을 가르친다(敎)는 의미와
사람이 내재적으로 가지고 있는 능력을 기른다(育)는 의미
두 가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창업교육은
창업에 필요한 지식 기술을 가르치는 것도 중요하지만,
'각자가 가지고 있는 창업가의 기질을 발견하고 발전시키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스프러너의 창업캠프는
각자가 가지고 있는 창의성, 도전정신, 문제해결력을
최고로 이끌어내 내재된 기업가정신을 발견하고 발전시키는 것에
초점을 맞춰 기획했습니다.
한 사람의 가능성을 이끌어내는 창업교육
스프러너의 창업캠프 시작해보세요!
우리의 기획을 소개합니다.
창업캠프 기획에는 어떤 요소가 포함될까요?
자체 개발한 교육 프로그램을 활용해
기업가정신이 발휘되도록 합니다.
# 문제해결역량
# 창의성
#도전정신
자체 개발한 어플리케이션 '플레이 스타트업'을 활용해
창업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기획합니다.
상품의 기획부터 어플리케이션내에 구축된 모의 시장에 판매하며 창업 전반을 실제로 경험해 참여자의
기업가정신이 최대로 발휘될 수 있도록 합니다.
성장 로드맵을 함께
설계할 수 있도록 기획합니다.
# 문제해결역량
# 도전정신
# 창의성
무작성 창업을 시작하는 방법이나 성공 스킬 위주의 창업교육을 기획하는 것이 아닌 문제의 정의와 해결을 기반으로 한 교육 커리큘럼을 기획합니다.
실전 창업가 중심의 강사진 편성
# 문제해결역량
# 도전정신
직접 창업을 경험하고 현재까지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실전 창업가 중심으로 강사진을 편성합니다. 현실과
동떨어진 강의가 아닌, 실전에 필요한 강의로 창업가들이 강의를 바탕으로 즉시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합니다.
참가자의 높은 만족도
실제 창업을 경험해보고 멘토링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해 참가자들의 참여도와 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입니다.
96%
교육생 만족도
(프로그램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하나요?
질문에 '그렇다.','매우 그렇다' 라고 응답한 비중)
참가자들의 생생한 후기
# 앞으로도 계속 이 프로그램을 해주면 좋겠습니다.
# 창업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마케팅을 실전적으로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멘토링도 너무 성심성의껏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많은 대표님들을 만나 배울 수 있었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내 자신을 더 성장시킬 원동력을 얻었습니다.
# 창업을 하신 분의 상의를 들어서 좋았고
여러가지 창업을 체험할 수 있어
창업에 대하여 더 잘 알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다음에 이런 프로그램이 있다면 다시 참여하고 싶습니다.
# 창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됐다.
# 실력을 더욱 늘릴 수 있기에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 창업에 대해 실제 젊은 대표님들께서
교육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우리의 기획을 소개합니다.
창업캠프 기획에는 어떤 요소가 포함될까요?
우리의 커리큘럼
시간 | 1일차 | 2일차 | |
Pre-Seed Stage | Seed Stage | Pre-Seed Stage / Seed Stage | |
09:00 ~ 10:00 | 이동 | [창업경진대회] 팀별 IR 피칭 [모의투자 프로그램] 상호 평가 및 피드백 진행 | |
10:00 ~ 11:00 | [아이데이션] 우리 제품, 고객 명확하게 정의하기 | [린 스타트업] BML, Cycle, MVP 개념 이해하기 (with Case Study) | |
11:00 ~ 12:00 | |||
12:00 ~ 13:00 | 중식 | 중식 |